본문 바로가기
경제자유 스마일 도전

온라인청소년센터 홍보 콘텐츠 아이디어 콘테스트~

by 연예스포츠 2020. 11. 11.

출처 :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 먼저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고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매사 정보를 찾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노력하는 여러분은 누가 뭐래도 정말 "짱" 입니다.

* 오늘 이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더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함께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독을 꾹 눌러주시면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서로 소통하는 세상을 만들어요^^

 

한국고용정보원 11 10일부터 22일까지 청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아이디어 콘테스트 신청을 받습니다.

 

이번 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만 18~34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디자인을 못 하는 청년이라도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만 스케치 형태로 제시하면 1등에게 최신 태블릿PC가 주어지는 공모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주제는 온라인청년센터를 재밌고 창의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카드뉴스 또는 웹툰 등 이미지 콘텐츠 아이디어로, 성실성·활용가능성·독창성 등을 평가하는 12차 심사를 거쳐 1130일 최종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중요 사항 ㅎㅎ 최우수상 1명에게는 뉴 아이패드, 우수상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가 주어집니다.

 

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아이디어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용노동부에서 보도한 아래의 내용("디자인 못 해도 괜찮아요!" 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아이디어 공모)을 참고하세요~~^^

 

 

“디자인 못 해도 괜찮아요!”…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아이디어 공모

한국고용정보원 ‘청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아이디어 콘테스트’

만 18∼34세 청년 대상 오는 22일까지 접수 … 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

 

디자인을 못 하는 청년이라도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만 스케치 형태로 제시하면 1등에게 최신 태블릿PC가 주어지는 공모전에 도전할 수 있다.

 

 

한국고용정보원(원장 나영돈)1110일부터 22일까지 청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아이디어 콘테스트신청을 받는다.

 

온라인청년센터(www.youthcenter.go.kr)는 청년정책과 공간정보를 한데 모아볼 수 있고, 365일 카카오톡 상담서비스 등 청년층에 유용한 기능도 제공하는 웹사이트다.

 

이번 콘테스트는 온라인청년센터를 청년층에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홍보 이미지 콘텐츠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민국 만 18~34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청년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기획안 양식을 내려받은 뒤, 구글폼을 활용해 지원서를 작성하고 기획안을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온라인청년센터를 재밌고 창의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카드뉴스 또는 웹툰 등 이미지 콘텐츠 아이디어다.

 

완성된 이미지를 제작해 제출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디어 내용을 스케치 및 기획안 형태로 제안하는 방식이다.

 

 

성실성·활용가능성·독창성 등을 평가하는 12차 심사를 거쳐 1130일 최종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심사 공정성을 위해 1차 심사는 외부 기관이 맡고 2차를 고용정보원이 평가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뉴 아이패드, 우수상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가 주어진다.

 

장려상 3명에게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이 발송되며, 참가상 25명에게도 치킨 세트 기프티콘이 부여된다.

 

 

고용정보원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에 한해 홍보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

T맵과 함께 '안전속도 5030' 캠페인 진행!

☞ 서울, 문산 고속도록 개통 및 통행료!(11.7)

☞ 여행지 추천 "여행예보"를 통해 안전하게 떠나요~

☞ 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대상 공모!

 

 

본 저작물은 고용노동부에서 ‘20작성하여 공공누리 제4유형으로 개방한 ‘“디자인 못 해도 괜찮아요!”...온라인청년센터 홍보 아이디어 공모(작성자:온라인청년센터기획운영팀)’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www.moel.go.kr/index.d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