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자유 스마일 도전

협업이음터, 협업 성공사례 영상 공모전!

by 연예스포츠 2020. 10. 13.

 

행정안전부는 국민참여 대표 플랫폼인광화문1번가 협업이음터에서 협업 상대방을 찾아 우수한 성과를 낸 기관을 대상으로협업 성공사례 영상 공모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공모는 10 14일부터 11 2일까지 접수를 받아 진행될 예정이며 협업의 과정과 성과가 담긴 우수 홍보영상을 발굴하여 국민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참가자는 협업 추진상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과정과 국민 관점에서의 기대효과 및 성과 등을 담은 영상을 자유롭게 제작하여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제출된 작품 중 우수작은 전문가심사와 국민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행정안전부장관상과 함께 부상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협업 성공사례와 협업이음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정안전부에서 보도한 아래의 내용('협업 성공사례' 영상 제작해 국민과 함께 나눈다)을 참고하세요~~^^

 

 

‘협업 성공사례’ 영상 제작해 국민과 함께 나눈다

- 협업이음터 활용 기관 대상 영상 공모 10월 14일부터 11월 2일까지 접수 -

 

 

행정안전부(장관 진영)는 국민참여 대표 플랫폼인광화문1번가협업이음터에서 협업 상대방을 찾아 우수한 성과를 낸 기관을 대상으로협업 성공사례 영상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1014일부터 112일까지 접수를 받아 진행될 예정이며 협업의 과정과 성과가 담긴 우수 홍보영상을 발굴하여 국민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협업이음터는 사업을 추진하면서 다른 기관과의 협업이 요구될 때 필요한 역량(자원)과 뜻을 가진 협업 상대방을 폭넓게 찾아 이어주는 온라인 공간으로,

 

지난 619광화문1번가에 개설된 이후 30개 이상 과제가 협업 이음(매칭)을 성사하는 등 활발히 운영 중이다.

 

 

이번 공모에는 민간협회·단체·기업과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교육청·공공기관 등 협업이음터를 활용하는 기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광화문1번가URL : www.gwanghwamoon1st.go.kr

 

참가자는 협업 추진상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과정과 국민 관점에서의 기대효과 및 성과 등을 담은 영상을 자유롭게 제작하여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collaboration@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화문1번가 > 정책제안 > 협업이음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제출된 작품 중 우수작은 전문가심사와 국민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행정안전부장관상과 함께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사례가 국민에게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1124일부터 10일간 개최되는 ‘2020 정부혁신 박람회에 전시하는 한편, 협업 관련 교육자료 등에도 활용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한창섭 행정안전부 정부혁신조직실장은 올해 6월에 개설한 협업이음터를 통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이음(매칭) 상대방을 찾아 이미 34건의 협업 성공사례를 발굴하여 성과를 내고 있다라면서,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이러한 과제들의 성과뿐만 아니라 추진 과정까지도 국민에게 널리 알려서 국민과 함께하는 정부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

☞ 용산공원 청년 크리에이터 모집합니다!

☞ 축산물 해썹(HACCP) 도입 및 인센티브 확대!

☞ 전동 킥보드, 야외 운동기구 제품 안전기준 개정정보!~

☞ 민영주택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 적용시점 & 질의 응답!

 

 

협업 성공사례 영상 공모 계획

 

Ⅰ. 공모 개요

 

공모기간 : ’20. 10. 14. () ~ 11. 2. ()

 

참가대상 : 협업이음터를 활용하는 모든 기관*

* 민간협회·단체·기업 및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교육청·공공기관 등

 

공모주제 : 협업이음터를 통한 협업 과정 및 성과

 

협업 추진상 어려움 극복 과정, 협업 매칭 과제의 대국민 성과 및 기대효과 등

 

공모절차 : 출품작 접수 심사 및 선정 대국민 공유 및 사례 확산

 

심사방법 : 전문가 심사(30%)* 및 국민심사(70%) 점수를 종합, 우수작 선정

* 기준 : 적합성, 작품성, 활용가능성(계속성)

 

선정규모 : 행정안전부장관상 , 상금 총 300만원(예정)

 

우수작은 ‘2020 정부혁신 박람회에 전시(11.24. ~ 12.3.)

 

 

 

Ⅱ. 접수방법 및 서식

 

접수방법 : 참가신청서(붙임) 및 출품작 이메일(collaboration@korea.kr) 제출

 

반드시 기관 홈페이지나 SNS, 유튜브 등에 업로드 후 제출, 기관별 제출 건수 제한 없음

 

제출서식

 

출처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본 저작물은 행정안전부에서 ‘20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협업 성공사례영상 제작해 국민과 함께 나눈다(작성자:협업정책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frt/a01/frtMain.d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