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자유 스마일 도전

한국철도, ‘힘내라 대한민국 기차여행 유튜버’공모

by 연예스포츠 2020. 7. 11.

 

SNS 그리고 유튜브는 이제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생활 필수 도구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이전에도 이미 많은 발전과 인기를 끌었지만, 코로나19 이후 더욱 그 영향력과 중요도가 증가하였습니다.
지금의 시대는 온라인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내가 좋아하고 하고 싶은 일들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곧 아이디어 그리고 실행해 옮기는 동력만 있다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고 가능해진 시대입니다.

 

오늘은 유투브 영상을 활용한 공모전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한국철도공사에서 공모하였으며, 기차여행에 대한 콘텐츠 제작을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코로나19로 우울한 생활을 하는 우리에게 '랜선 기차여행'이라는 타이틀로서 새로운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알리는 취지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유튜버 분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네요 ^^

 

 

 

한국철도, ‘힘내라 대한민국 기차여행 유튜버’공모

‘랜선 기차여행’ 콘텐츠 제작 및 공유…KTX·관광열차 등 무료 시승 혜택

 

 

한국철도(코레일)10일부터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산업에 힘을 보태기위해 힘내라 대한민국, 랜선으로 만나는 기차여행을 주제로 영상을 제작할 유튜버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기차여행 유튜버는 코로나19로 여행을 미룬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해 기차여행을 간접체험 할 수 있도록 월 1회 이상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공유하는 역할이다.

 

 

기차여행 유튜버로 선정되면 영상제작 지원을 위해 KTX와 관광열차를 포함한 모든 열차 시승과 팸투어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철도관광 상품과 기차여행 패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제작된 영상은 한국철도 SNS뿐만 아니라 주요 역과 열차에 설치된 모니터 등을 통해 상영되며, 기차여행 상품 홍보와 기차여행 추천코스 신규 개발에도 활용될 계획이다.

 

콘텐츠 품질, 조회수 등 활동결과에 따라 연말에 최대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KTX 일반실 무료이용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10팀으로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한국철도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지원서 작성 후 심사용 영상과 함께 이메일(korail_tour@kor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

여름철 물놀이 안전수칙 및 사고 주의!

공동주택 경비원 근무환경 개선 대책 발표!

일본 평화운동가 “군함도 전시관, 역사왜곡 중심에 있어”

 

본 저작물은 한국철도공사에서 ‘20작성하여 개방한 한국철도, ‘힘내라 대한민국 기차여행 유튜버’공모(작성자:홍보문화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철도공사 홈페이지(info.korail.com/mbs/www/index.jsp)’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