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 리뷰/(강추) 카페 리뷰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 인천 영흥도 가볼만한 곳 추천 및 후기!

by 세상의 모든 유익하고 즐거운 것을 리뷰합니다. 창의날다 2021. 3. 14.

 

* 먼저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고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오늘 이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더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함께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다의 감성 그대로! 영흥도 카페 "하이 바다"

- 인천 영흥도 가볼만한 곳 강추 카페 -

 

 

[ 자연은 우리를 힐링하게 합니다. ]

평소 우리 삶은 하루하루 정신없이 그리고 빠르게 지나갑니다.

이런 느낌은 하는 일이 많다고 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 세상 자체가 정말 빠르게 돌아가기에 그 안에 살아가는 우리도 일을 많이 하든 안 하든 빠르게 지나갑니다.

 

 

도시에 살다보니 가끔은 탁 트인 곳, 여유 있는 곳, 낭만이 있는 곳, 자연 안에 있는 곳이 그리울 때가 있잖아요~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어디 좀 힐링할 수 있는곳, 추억을 쌓을 만한 곳, 드라이브 삼아 배우자 혹은 연인과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을 것 같네요.^^

 

간혹 우리 생각 마음에 잠시라도 떠나고 싶고, 힐링하고 싶고, 추억을 쌓고 싶을 때... 주저하지 마세요.

이런 생각 마음은, 지금 우리 신체에 그리고 정신에 꼭 필요한 약 처방과 같은 신호니까요.

몸이 좀 피곤하다고, 지쳐서 에너지가 없다고 생각이 들지라도, 집에서 뒹굴뒹굴하는 것보다, 자연과 함께 힐링을 하면 더욱 충만한 삶의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그러니 마음이 가는 그곳으로 떠나도 괜찮아요~~~

 

 

[바다의 감성 커피 "하이 바다 카페"]

^^ 커피와 함께 바다의 낭만을 누리고 싶은 생각에, 검색어에 '인천 카페 가볼만한 곳' '영흥도 카페 가볼만한 곳'을 검색해 봤습니다.

인천에 사는 터라 인근 핫한 카페는 많이 가보는 편인데, 그동안 눈에 띄지 않았던 카페가 보였습니다.

지도를 살펴보니 영흥도 쪽에서도 북쪽 바다 바로 옆에 붙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선택의 필수코스~~ 리뷰 폭풍 읽기!!!!

~~ 리뷰도 반응이 좋은 편입니다.

주로 "영흥도 바다 카페" "영흥도 가볼만한 곳" "영흥도 카페 추천" 등 눈에 띄는 강추 글들이 보입니다.

리뷰 사진으로도 꾀 매력적인 이색 카페로 보였습니다.

 

그리고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는 드라이브 삼아 가기가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대부도를 지나, 선재도를 지나 영흥도로 들어가는 길이 가보신 분은 알겠지만,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 결국 이번엔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로 딱 정하고 출발했습니다.

 

 

[인천 영흥도 가볼만한 곳 "하이바다 카페" ]

 

즐겁게 좋아하는 음악을 배우자와 함께 즐기며, 이런저런 대화를 즐기며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날도 좋고, 평일이라 차도 안 막히고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로 가는 길 동안 이미 힐링이 되고 삶의 에너지가 충전이 되고 습니다.^^

 

가는 인천 가볼만한 곳 꿀팁을 드리자면~~~

<오이도 /오이도 항 -> 시화나래 휴게소 -> 대부도 먹거리 타운 -> 선재도 -> 영흥도>

이렇게 들어가면 하루 코스로 괜찮을 것입니다.

물론 대부도 안에도 힐링 두렛길이 있고, 선재도, 영흥도 곳곳에 힐링할 만한 좋은 장소가 여러 곳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이니, 다른 곳은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ㅜㅠ 사진을 잘 못 찍어 미안합니다.

집에서 점심을 먹고 오후에 출발했기에, 1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는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어요.

네비 안내에 따라 들어가니 주차장이 넓게 있네요~~ ㅎㅎ

헉 그리고 옆에 큰 개~~ 들이 있어요~~ 놀라지 마시고, 좀 사나워 보이니 가까이 가지 마시고~~

 

 

 

[바다와 파도의 감성을 추구하는 영흥도 "하이바다"카페 강추!]

도착하니 해가 막~~~ 지고 있습니다.

인천 서해의 매력 아시죠? 바로 일몰입니다..ㅎㅎㅎ 역시 아름다워요~

 

주차를 하고 하이바다 카페 들어가기 전부터 보이는 이색적인 야외 테라스, 좌석이 눈길이 갑니다.

하이바다 카페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굉장히 심플한 느낌? 하얀색 배경에 있을 것만 있는 단순한 디자인이 깔끔해 보입니다.

벽에 있는 글귀가 눈에 들어오네요~ "시처럼 바다처럼"

 

메뉴는~~ 무인 주문기를 사용합니다.

카페의 원두와 맛을 판단할 수 있는 깔끔한 따뜻한 아메~ 그리고 달달한 마끼야또를 주문했습니다.

~~ 커피의 맛은 개인적으로는 보통 정도네요. 10점 만점으로 치면 한 6점 정도? ㅎㅎ

이건 개인적인 사견입니다.^^

참고로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는 바다 바로 옆이라 바람이 생각보다 불어요~

특별히 몸에 열이 많으신 분이 아니라면 따뜻한 음료로 선택하심이 좋습니다.

 

 

그리고 배우자 혹은 연인을 위해서 담요 하나 정도는 에티켓으로 준비하시는 게 좋아요.

(저는 기본적으로 차에 담요를 비치해 두고 있는 터라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네요~)

물론 여름에는 필요 없겠죠~~ ㅎㅎ

 

 

[파도소리에 힐링을 경험하는 영흥도 카페 가볼만한 곳 "하이바다" 강추입니다!]

음료를 받아 야외 파도가 보이는 바닷가 바로 옆에 자릴 잡아 앉았습니다.

~~~ 파도 소리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어느덧 해가지고 분위기를 더해주는 조명들이 켜졌습니다.

사진 셔터에 자동으로 손이 가게 만드는 정말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바다와, 파도 소리와 따뜻한 커피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 시간은 정말 어느 것과 비교할 수 없는 행복이며 기쁨입니다.

 

인천 영흥도 카페 꼭 가볼만한 곳으로 "하이바다 카페"를 강추합니다.

커피 맛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이 아쉬움은 자연과 함께하는 이색 분위기로 다 채워집니다~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도로명)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북로 374-25 1

(지 번)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724-132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