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 리뷰/(강추) 여행 리뷰

[편의점 리뷰]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후기, 얼큰하다!

by 연예스포츠 2021. 12. 13.

[편의점 리뷰]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후기, 얼큰하다!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리뷰, 후기 : 말 그대로 얼큰합니다. 그리고 진합니다. 아주 맵지 않고, 진한 국물의 맛이 생각보다 꽤 괜찮습니다. 얼큰하고 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편의점 식품, 음식을 참 좋아합니다. 그리고 편의점을 방문할 때마다 먹어보지 않은 새로운 식품, 제품을 구매하고 맛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동안은 리뷰 혹은 후기와는 거리가 먼 삶을 살았지만, 새로운 경험에 대한 느낌을 잃어버린 것에 대한 아쉬움과 그 맛에 대한 느낌을 잊어버리는 것에 대한 아까움이 있기에 앞으로는 편의점 식품, 제품에 대한 리뷰, 후기를 잘 정리를 해놓으려고 합니다.

 

오늘은 몇일 전 편의점에 들렀다가 눈에 띈 CU 신상이죠, 부산 매운어묵 라면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얼큰한 것을 좋아하고, 어묵을 좋아하고, 라면을 좋아하는 저에게 정말로 매력적인 이름이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단어들이 다 들어가 있는 편의점 제품입니다.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정보들~~~^^>

찾아가는 백신접종 15일부터 시작, 진행방법!

인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기간!

n번방 방지법, 불법촬영물 필터링 이란?

2022년 국가장학금 확대, 기초, 차상위 가구 둘째 등록금 전액지원!

 

 

1.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구입 및 소개

 

 

먼저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의 가격은 1700원입니다. CU 자체 브랜드치고 가격인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맛만 괜찮으면 다 용서됩니다. ㅋㅋ

야식으로 먹는 것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편의점에서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과 여러 가지를 사들고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자 그럼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의 맛을 제대로 즐기러면 우선 조리방법을 정말 정석으로 따라야 합니다.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조리방법이 있는 부분을 보니, 위에 부산의 핫플레이스를 QR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부산 갈 때 한번 참고해야겠습니다.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조리방법을 보니 아주 간단합니다. 요즘 컵라면의 조리방법은 주로 전자레인지 사용 방법과 보통 뜨거운 물을 넣고 기다리는 방법으로 나오는데,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은 뜨거운 물을 넣고 기다리는 방법만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조리방법

1. 뚜껑을 표시선까지 열고 분말스프를 면 위에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까지 부은 후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립니다.

2. 4분 후 뚜껑을 열어 젓가락으로 면을 잘 저어 드십시오.

 

저는 위의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조리방법을 정말 그대로 따라서 했습니다. 

 

 

 

2.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맛 후기, 리뷰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조리방법을 따라 진행한 이미지입니다. 

우선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안을 보시면 동그란 꾸미가 보이시죠? 부산 어묵으로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은 후 4분 후에 열어보니 색갈이 얼큰~~하게 생겼습니다.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 맛을 봤습니다. 면의 쫄깃 함은 보통 이상입니다. 그리고 국물의 맛은 얼큰하면서도, 진했습니다. 맵기는 신라면 정도인 것 같고, 국물의 맛과 진하기는 왠지 진 짬뽕과 비슷한 맛 같았지만,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만의 독특한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그란 어묵 꾸미는 식감이 쫄깃합니다. 맛을 좀 더 살려주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을 구입하면서 크게 기대는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특히 많이 맵지 않으면서 얼큰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이 정말 라면을 좋아하고, 얼큰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드셔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은 CU 부산 매운어묵 라면에 대한 후기, 리뷰를 소개했습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