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 리뷰/(추천) 영화, 드라마 리뷰

디즈니 플러스 가격 및 출시일!

by 연예스포츠 2021. 11. 3.

출처 : 디지니 플러스 홈페이지



디즈니 플러스 가격 및 출시일

 

디즈니 플러스 11월 12일 스트리밍 시작
10월 29일 메일이 하나 왔습니다. 두둥~~ 바로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 출시에 대한 메일이었습니다.
오~~ 드디어 기다리면 디즈니 플러스 오픈 소식이 온 것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가득 있는 디즈니 플러스를 이제 곧 만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에 대해서 함께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동시접속 계정, 다양한 콘텐츠, 연결 기기 종류 및 사양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시작과 핫스타

 

2018년 11월 8일에 디즈니 플러스로 공식 명칭 및 로고가 공개되었다. 아무래도 같은 디즈니 계열인 ESPN이 같은 해 4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스트리밍 서비스인 ESPN+와 이름을 일치시키려는 듯합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가 넷플릭스와 직접 경쟁하고자 자체적으로 운영할 서비스입니다. 
앞서 2007년에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30%, 21세기 폭스가 30%, 컴캐스트가 30%, 워너 브라더스가 10% 지분을 투자하여 만든 OTT 회사 훌루가 있지만 이와 상관없이 디즈니 단독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계획은 계속 추진되었고, 2019년 4월에 마침내 베일을 드러냈습니다.

'핫스타'는 폭스가 인도에 설립한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가입자만 3억 명에 달합니다. 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하면서 자연스레 디즈니 자회사가 되었고, 핫스타 가입자들을 그대로 끌어들이기 위해 인도에선 둘을 합쳐 '디즈니+ 핫스타'로 서비스가 됩니다.

 

 

아래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보내온 메일 내용입니다.

11월 12일 스트리밍 시작
론칭 카운트다운 시작!
오랜 기다림 끝에 디즈니+가 곧 한국에 상륙합니다. 이제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등 세계 최고의 이야기들을 모두 한 곳에서 스트리밍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월 9,900원 또는 연 99,000원

 

위 내용을 보시면 우선 11월 12일(금)에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이 출시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이죠. 디즈니 플러스 구독 가격입니다. 월 구독 가격 9,900원 연 구독 가격은 99,000원입니다.
우선 넷플릭스와 같은 가격대로서 콘텐츠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정보들~~~^^>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사용방법!

경유(디젤) 차량, 요소수 가격 폭등 원인은?

2021 맥북 프로(MacBook Pro) M1 PRO/MAX 가격!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코페세 총정리!(기간, 업계별 세일 행사정보)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코페세 총정리!(기간, 업계별 세일 행사정보)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코페세 총정리!(기간, 업계별 세일 행사정보) 오늘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코페세)에 대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내용의 진행은 먼저 코리아세일페스타(

smile-angel.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나?

 

1.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다양한 콘텐츠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콘텐츠를 다 함께 즐겨보세요. 인기 영화, 몰아보기 시리즈, 디즈니플러스와 Star에서 독점 공개하는 오리지널까지, 원하는 만큼 볼 수 있습니다. 완결 시리즈는 물론 오리지널 신작과 최신 히트작도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형 기획사, 블록버스터 영화를 맘껏 볼 수 있게 됩니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과 블록버스터 영화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을 만나보세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의 최고 인기 영화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짜릿하게, 더 감동적으로, 무한한 Star의 세상
디즈니+에서 Star와 함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Star는 어른을 위한 시리즈와 영화를 포함해 모든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2.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디즈니 플러스는 하나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모두가 각자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기기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시청하세요.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가 5가까지 동시 접속이 되는데 조~~끔 아쉽기는 하지만, 4개 기기 동시접속도 충분합니다. 
가족들이 함께 디즈니 플러스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3.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다운로드 가능

 

디즈니 플러스는 최대 10대의 기기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다운로드하세요. 100편이 넘는 작품을 고화질 4K UHD 및 HDR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시청 제한 기능으로 온 가족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로 떨어져 있을 때에도 GroupWatch로 함께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티빙도 이용하고 있는데, 많은 콘텐츠가 있지만 다운로드 기능이 없어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디즈니 플러스는 다운로드 기능도 있기 때문에 데이터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연결 기기 및 사양

 

즐겨 사용하는 기기에서 시청 가능하며 TV, 컴퓨터, 스마트폰 & 태블릿, 게임 콘솔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1. TV 기기
Amazon Fire TV (로그인 전용) / Android TV / Apple TV / Chromecast / LG TV / 삼성 TV /Hisense

 

 

 

2. 컴퓨터
Chrome OS / MacOS / Windows PC

 

 

 

3. 스마트폰 & 태블릿
Amazon Fire 태블릿 (로그인 전용) / Android 스마트폰 & 태블릿 / iPhone & iPad

 

 

4. 게임 콘솔
PS4 & PS5 / Xbox One / Xbox 시리즈 X / Xbox 시리즈 S


자 그럼 11월 12일을 기다리면서, 시간 순삭 할 콘텐츠들에 대해서 기대합니다.
추후 디지니플러스 가입 및 후기에 대해서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