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 리뷰/(추천) 영화, 드라마 리뷰

디피(DP) 시즌2 확정 소식 스포!

by 연예스포츠 2021. 10. 21.




디피(DP) 시즌2 확정 소식 스포!

 

2021년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중에서 많은 인기 얻은 DP(디피)가 빠질 수 없을 것입니다.
디피(DP)는 한국 군대 안에서 일어났던 실제 사건들을 각색해서 가혹행위와 탈영 그리고 그 탈영병들을 소환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된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디피(DP) 드라마가 출시되었을 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충격 속에서 시청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디피(DP) 시즌1은 6회라는 짧은 분량으로 시청한 모든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주었습니다.
디피(DP) 시즌1이 끝나자마자 DP(디피) 시즌2를 엄청 기다리게 만들었습니다.

 

 

<알아두면 행복한 정보들~~~^^>

▶ 소아청소년(12-15세)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 및 동의서 출력!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세계관, 시즌2 떡밥?

▶ 넷플릭스 디피(D.P.) 후기! 당신도 방관자 입니까?

▶ 2021 맥북 프로(MacBook Pro) M1 PRO/MAX 가격!

 

2021 맥북 프로(MacBook Pro) M1 PRO/MAX 가격!

2021 맥북 프로(MacBook Pro) M1 PRO/MAX 가격! "와~~ 진짜 이번에 애플 너무했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2021 맥북 프로(MacBook Pro) M1 PRO/MAX의 사향은 사기 같은 스펙을 보여줬습니다. 애플은 2021 맥북 프..

smile-angel.tistory.com

 

 

넷플릭스 DP(디피)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에게 기쁜 소식이 들렸습니다. 
넷플릭스 DP 음악감독이자 인기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20일 오전 10시 멜론 스테이션 ‘영화 &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했는데, 이날 프라이머리는 한준희 감독을 만나 DP 시즌2에 대해서 들었다며, DP 시즌2가 확정된 것을 이야기했습니다. 
(프라이머리 / 음악감독으로서는 넷플릭스 영화 2020년 ‘사냥의 시간’ 2021년 ‘DP’ 등 음악감독으로 성공)

 



 

디피(DP) 음악감독인 프라이머리가 디피(DP) 시즌2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밝힌 것은 계획적이며, 충분한 의도가 있다고 봅니다.
지금 넷플릭스는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통해서 엄청난 수익과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한국 드라마에 한류에 대한 흐름이 좋고,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한류 흐름에 편승하기 위해서 디피(DP) 시즌2를 사전에 공개한 것이며,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튼 하루라도 빨리 디피(DP) 시즌2를 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