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일 세상 이모저모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의혹 진실 혹은 거짓?

by 연예스포츠 2021. 10. 19.

출처 : 김선호 인스타그램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의혹 진실 혹은 거짓?

 

18일 오늘 저녁 온라인상 폭발적인 이슈로 떠오른 사건이 있습니다.
요즘 핫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갯마을 차차차의 김선호 배우에 대한 의혹입니다.
갯마을 차차차와 여러 매체에 출현하면서 대중에게 사랑과 인기를 듬뿍 받고 있는 김선호 배우에 대해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오늘은 중립적 입장에서 현재 온라인 상에 게재되고 있는 내용들을 바탕으로 의혹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 주세요!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배우에 대한 의혹의 전말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부서 김선호 배우에 대한 의혹이 시작되었습니다.

'대세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는 폭로 글이 게재됐고 글쓴이는 자신이 K 배우의 전 여자 친구라고 주장했습니다.

 

피해자라고 주장한 A씨는 2020년 초부터 4개월 전까지 K와 연인 사이로 교제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폭로자는 A씨는 연인 K 씨가 혼인을 빙자해 낙태(임신중절)를 강요하고 스타가 됐다는 이유로 일방적 희생을 요구했었다고 합니다.

또한 K 배우의 뜻대로 임신중절 수술을 하자 그는 자신에 대한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자신과의 흔적을 지우기에만 바빴을 뿐, 진심 어린 사과나 반성은 없었으며 그 후 일방적으로 결별을 통보했다고 합니다.

 

 

위의 주장과 같은 불씨에 기름을 부은 것은 18일 기차출신 유튜버 이진호 씨의 유튜브 방송이었습니다.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에 '대세 배우 K는 김선호였다’라는 제목으로 15분가량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유투버 이진호씨는 폭로 글 속 연극배우 출신 대세 배우, 프로그램에서 소리를 질러 문제가 됐던 인물인 점 등 여러 단서들이 김선호를 가리킨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한 추가 주장으로는 요즘 핫하게 인기를 끌고 대세인 연예인 중에서 연극배우 출신이 김선호 배우이며, 1박 2일 촬영 중에 소리를 지르는 상황 또한 포착되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김선호 배우가 전 여자 친구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는 점은 이미 알고 있던 내용이며 폭로 글이 이와 일치해 실명을 공개하는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 소아청소년(12-15세)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 및 동의서 출력!

▶ 백신접종 완료자 인센티브, 결혼식 사적모임 인원!

▶ 어린이(6개월~13세)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방법, 예방접종도우미!

▶ 코로나 백신 추가접종 대상 및 세부일정!

 

코로나 백신 추가접종 대상 및 세부일정!

코로나 백신 추가접종 대상 및 세부일정! 코로나 백신 추가접종에 대한 거론은,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추진단이 지난 9월 27일에 발표한 에서 기본접종 완료 후 6개월이 지난 후 추가접종을 실시

smile-angel.tistory.com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배우 관련 광고계 상황

갯마을 차차차의 인기를 업고 요즘 대세 연예인인 김선호 배우와 관련된 인터뷰와 광고 움직임이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 김선호 배우 관련 의혹이 퍼저가면서 광고계가 먼저 들썩이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18일 오후 도미노피자는 공식 홈페이지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모든 채널에서 김선호의 영상과 사진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지금 현재 광고계 및 매체들에서 조심스럽게 상황을 주시하여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김선호 의혹에 대한 대응 자세입니다.

 

온라인 기사들 그리고 소식들에 의해서 이미 김선호 배우에 대한 의혹이 산처럼 커졌습니다.
그런데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직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으며 소속사 홈페이지는 접속량 초과로 접속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사실에 대한 확인 중인 것인지 아니면 앞으로의 대응 자세를 준비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시점에서 아무런 답이나 해명이 없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답답해하고 있습니다.

 

 

김선호 배우 의혹에 아직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지금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 여자 친구에 대한 혼인빙자, 낙태종용 등의 논란으로 충격을 주고 있는 ‘대세 배우 K씨’와 관련해 배우 김선호 팬들이 대응의 말을 전했습니다.

김선호 배우 의혹에 대해서 “어떠한 선처나 관용 없이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경고했습니다.

 



아직까지 김선호 당사자나 소속사에서 아무런 답이 없는 상태에서 억측이나 근거 없는 내용의 이야기들은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온라인 상의 폭로 글 그리고 한 사람의 유튜버의 내용이 전부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김선호 배우 한 사람의 인생이 달린 문제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기에 우리는 조심스럽게 추후 상황을 살펴야 할 것입니다.

혹시 이번 김선호 배우 의혹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당사자가 충분히 책임을 져야 하겠지만 만약 이번 의혹이 사실이 아닐 때에는 그에 대한 책임은 우리 모두의 몫이기 때문입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