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자유 스마일 도전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이것만은 꼭 해야한다!

by 연예스포츠 2021. 10. 6.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이것만은 꼭 해야한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동기부여

 

아마 이 글을 보시고 계신분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려는 분이거나 시작초기이 분들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이전 글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꼭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어떤 일을 시작할 때는 무엇보다 동기부여가 중요하니 아직
아직 읽지 못하신 분들은 오늘 글을 읽기 전에 꼭 읽어 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는데 큰 동기부여가 될 것입니다.
(아래의 링크, 하나는 유튜브 동여상 설명이고, 하나는 블로그 글입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투잡, 재태크, 부업!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투잡, 재태크, 부업!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투잡, 재태크, 부업! [쪼달림 아~ 지긋지긋하다! 뭐 돈 버는 방법 없을까?] 벌써 2년 전 일이네요... "경제적 약자, 저소득층" 이 단어는 항상 따라다녔습

smile-angel.tistory.com

 

https://youtu.be/v3zYx2kq7RQ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시는 분들 그리고 초기단계인 분들을 위해 중요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잘하고 성공할 수 있는 제일 중요한 방법, 비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왕 힘들게 결단하고 시작했으면 성공하고 잘해야겠죠~~~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잘하는 방법 : 이것만은 꼭 해야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공부 혹은 동영상을 보신 분들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잘할 수 있는 스킬 그리고 기술들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보통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 작성에 있어서 키워드 잡는 방법, 글을 쓰는 방법 등에 대한 정보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를 잘 운영할 수 있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좀더 근본적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물론 다른 고수분들의 이야기 속에서 아래에 대한 내용들을 거론을 했지만, 중요성에 있어서 비중을 약하게 줬다고 생각해서 저는 오늘 좀 더 강조하고 싶은 것입니다.

곧 오늘 이야기하는 근본적인 방법을 무시한다면 아무리 좋은 스킬, 기술이 있어도 여러분의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는 실패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티스토리 블로그 1일 1포스팅은 꼭 해야 합니다.

 

1일 1포스팅 어찌 보면 쉬운 것 같지만 정말 어려운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에는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이 생각하지만, 막상 시작하면 제일 힘들어 하는 부분입니다.

 

사람은 감정과 상황에 따라 마음이 쉽게 바뀝니다.
어느 때는 마음의 힘이 넘쳐나서 하루에 몇 개씩 포스팅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은 마음의 힘이 없어서 정말 하기 싫을 때도 있기 마련입니다. 

 

 

 

또한 생활 속 상황도 변수로 작용합니다.
어느 날은 시간의 여유가 있어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여유롭게 할 수있지만, 어느날은 정말 바쁜 일 또는 가정의 행사들이 있어서 전혀 글을 쓰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잘하고 성공하려면 인내심 그리고 꾸준함은 기본으로 가져야 합니다. 
제가 아는 동생들에게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소개해주고 하는 방법을 알려준 경우가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그 발해엥 있어서 정말 초반러시는 굉장히 합니다. 1일 1포스팅 이상도 하고....

그런데 1달이 좀 지나니 점점 힘들어 하더니 결국 지금은 거의 포기상태가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1일 1포스팅 처음엔 쉬워 보여도 정말 만만한 것이 아닙니다. 
곧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잘하려면 가장 먼저 인내심, 꾸준함을 갖춰야 합니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

☞ 임산부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 화이자, 모더나 백신!

☞ 일곱개의 대죄 4기 최종회 결말 및 줄거리, 등급!

☞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투잡, 재태크, 부업!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투잡, 재태크, 부업!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투잡, 재태크, 부업! [쪼달림 아~ 지긋지긋하다! 뭐 돈 버는 방법 없을까?] 벌써 2년 전 일이네요... "경제적 약자, 저소득층" 이 단어는 항상 따라다녔습

smile-angel.tistory.com

 

 

 

2.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운영에 있어서 자신의 마인드 컨트롤을 잘해야 합니다.

 

먼저 글을 쓰는 일이 취미에 맞는 사람은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취미도 가끔은 지겹고 하기 실을 때가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작업이 물론 글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더욱더 힘든 작업이 됩니다.

 


그렇다고 포기할 것입니까?
내 적성이 맞지 앉다고 포기한다면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유익하게 하는 길을 하나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위와 같이 어느덧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포스팅을 하는 것이 힘들 때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이렇게 자신에게 마인드 컨트롤을 하면서 지내왔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내가 하고 싶은 것만 했나요? 공부, 취업, 직장 일 등등 생각해보면 내가 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해야만 해서 한 일들이 더욱 많습니다.
이런 경우 우리는 삶 속에서 동기부여를 찾고, 자신에게 많은 부분 설득을 과정을 거치며 살아왔습니다.

만약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포스팅, 글을 쓰는 것이 힘들고 적성이 맞지 않는다고 한다면 또한 적성에 맞아서 시작을 했는데, 갑자기 힘들다는 생각이 든다면, 우선 자신에게 부업, 아르바이트한다고 생각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하루하루 버티면서, 노하우를 배우면서 인내심을 갖고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에 도전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결국 인내와 노력의 열매로 수익이 나기 시작 한다면, 그 기쁨으로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동기가 됩니다.
시작했다가 포기하고 빈손이 되는 악순환에서 벗어나서, 시작하고 노력하고 열매를 얻어 그 기쁨으로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선순환의 일상을 사실길 바랍니다.^^


글을 쓰다 보니 길어졌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잘하는 방법 다음 내용은 2탄으로 글을 정리해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놓치지 말고 꼭 놀러 와서 보세요~~~^^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