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자유 스마일 도전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투잡, 재태크, 부업!

by 연예스포츠 2021. 10. 3.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투잡, 재태크, 부업!

 

 

[쪼달림 아~ 지긋지긋하다! 뭐 돈 버는 방법 없을까?]

 

벌써 2년 전 일이네요...
"경제적 약자, 저소득층" 이 단어는 항상 따라다녔습니다.
가난은 대부분 윗 세대부터 전해져 내려옵니다.
부모님으로부터 전해저 내려온 가난은 부모님 세대보다는 조금 낳아졌지만 여전히 경제적 약자이며, 저도득층이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며 살았는데, 매달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은 낳아지는 것 같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경재적 여건은 더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절망으로 빠지는 개미지옥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었습니다.
이유야 뭐, 매월 직장에서 버는 월급보다, 물가 상승 그리고 아이들이 커갈 수록 들어가는 비용이 더욱 많아지기 때문이죠.

직장이 자세히 밝히기는 그렇지만, 인문계열 봉사, 복지 쪽이다 보니 월급은 노력과 일하는 시간에 비해 정말 적었습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자녀는 셋인데, 공부 학원은 처다도 못 보고 피아노 학원 하나 보는 것도 너무 버거웠습니다.

혹시나 아이가 공부를 좀 더 하고 싶어서 학원을 보내달라면 어떻하나? 하는 고민마저 생기기도 했습니다.

 


정말 이때는 한 달에 단 10만 원이라도 더 벌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굴뚝 갔았습니다.
일주일 중에 하루 쉬는 날이 있는데, 그날이라도 알바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쿠팡 배달, 편의점 파트타임 알바 등등 여기저기 알바 자리를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번뜩 생각이 드는 것은 없는 살림에 그래도 건강이 재산인데, 만약 무리하게 투잡을 하다가 몸이라도 아파버리면 정말 답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 버는 방법(부업, 재태크, 투잡)은 여러 통로가 있다!]

 

위의 내용들로 고민을 하고 있을 때 우연찮게 대학 동기와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친구도 복지사 일을 하고 있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한 달에 100만 원 정도 수익을 얻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솔직히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이거 다단계나 사기 아냐?"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내가 너무 돈 버는 방법을 모르고 살았나?"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만약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가 다단계 혹은 사기가 아니면 정말 해볼 만한 재태크, 투잡, 부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동기의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로 글을 쓰면서 돈을 벌수 있다면 정말 해볼만한 돈 버는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해야 하는이유 설명 동영상.

https://youtu.be/gxuZJUjGpx0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가 돈 버는 방법으로 좋은 이유!]

 

첫째, 적성에 맞으면 이만큼 돈 벌기 좋은 방법도 없습니다.
평소 글을 정리하고 쓰는 것을 좋아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가 적성이 맞을 것 같았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수익까지 있으면 정말 이것은 금상첨화라는 생각이...ㅎㅎㅎ

둘째, 건강을 해치지 않고 돈 버는 방법(재태크, 투잡, 부업)입니다. 
몸을 무리하게 사용하는 일은 가정과 개인의 미래를 내다볼 때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건강을 한번 잃으면 모든 게 허사가 되니 말입니다.

 



셋째, 자본금 없이도 맘 편하게 시작할 수 있는 돈 버는 방법(재태크, 투잡, 부업)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는 시작 자본금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집에 있는 컴퓨터로 해결되니 말입니다. 또한 시작할 때 자금이 들어가서 만약 잘 안되면 그 돈마저 잃기 때문입니다.

넷째,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는 돈 버는 방법(재태크, 투잡, 부업)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내가 시간 날 때 언제 어디서든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서든 카페에서든, 직장에서 점심시간이든 어디서든 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경제적 아바타로서 돈 버는 방법(재태크, 투잡, 부업)입니다.
온라인상 내 노동 아바타로서 내가 노인이 되어서도 시도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이 빠르게 변하고 있다고 해도, 계단처럼 변화되기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변화를 따라간다면 평생 내 소득의 근원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돈 버는 방법(재태크, 투잡, 부업)으로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를 시작하다!]

 

동창에게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소개받은 그날 저녁부터, 유튜브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시작에 대한 소개,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을 잡기는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관련 카페에 가입해서 활동을 하면, 초보단계의 지식들을 배웠습니다.
다음으로, 도서관에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에 관련된 책들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새로운 분야이며 학문이기도 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배우고 공부하는 것이 기쁘고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뭐 잘난것 하나 없는 제가 유일하게 잘하는 것은 꾸준히, 인내심을 가지고 착실히 하는 것이었습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면서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이 있는데 이러한 것은 차후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방법론을 이야기하면서 소개하겠습니다.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

☞ 코로나 사적모임 결혼식, 돌잔치 모임인원, 백신접종자 추가확대!

☞ 청년,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입주 자격, 순위, 신청일정!

☞ 소아청소년 화이자 백신접종 거부합니다! 부작용(두통, 뇌출혈)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세계관, 시즌2 떡밥?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세계관, 시즌2 떡밥?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세계관, 시즌2 떡밥? 요즘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보셨나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요즘 세계적인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드라마 제목도 

smile-angel.tistory.com

 

 

[2년이 지난 지금 돈 버는 방법(재태크, 투잡, 부업)은 성공을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독학으로 한 것이라 다른 고수분들에 비하면 수익이 나기까지 시간이 좀 오래 걸렸습니다.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꾸준히 한 결과 딱 2년이 된 지금 매달 굴곡은 좀 있지만, 평균 80만 원 정도의 수익을 벌고 있습니다. 

 



본 직업 월급 가지고는 정말 빠듯한 생활이었는데, 매달 80만 원이란 돈은 나의 경제적 숨통을 열어 주었고, 아이들 교육에도 좀 더 보템이 될 수 있었습니다.
지금 현재에도, 통장에 달러로 차곡차곡 조금씩 쌓이는 것을 보면서 행복감을 누리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를 하면서 정말 돈 버는 방법(재태크, 투잡, 부업)으로 강추하는 이유는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만 한다면 수익은 지속적으로 늘어날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하는데 늦은 것 아니냐고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시작할 때도 이런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온라인 사용과 검색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심리상 아직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분야입니다.

 

 

경제적 개미지옥에서 탈출하기 위해서는 말만 무성히 할 것이 아니라 무엇이든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
인생의 미래 그리고 가정의 앞날을 바라보면서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을 한다면 그만큼 이상의 열매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