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자유 스마일 도전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 개최 정보^^

by 연예스포츠 2020. 11. 13.

 

* 먼저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고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매사 정보를 찾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노력하는 여러분은 누가 뭐래도 정말 "짱" 입니다.

* 오늘 이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더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함께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독을 꾹 눌러주시면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서로 소통하는 세상을 만들어요^^

 

 

금융위원회 주관 공모전이 발표 되었습니다.

금융위원회는 1112일부터 1210일까지 나도 금융 크리에이터!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은 국민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금융정책을 영상·웹툰으로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금융 분야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개인 또는 팀 참가 가능)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은 내·외부 심사를 통해 최종 6개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대상에게는 금융위원장상과 상금 200만원이 지급됩니다.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융위원회에서 보도한 아래의 내용("내 손으로 만드는 금융 꿀정보"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금융위원회 홈페이지

 

“내 손으로 만드는 금융 꿀정보”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금융위원회는 1112일부터 1210일까지 나도 금융 크리에이터!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주요 금융정책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향후 정책 추진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듣고자 마련한 이번 공모전은,

 

2019 UCC 공모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것으로 국민 참여 기회를 높이고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하여 스토리텔링에 용이한 영상·웹툰으로 공모분야를 확대하였습니다.

 

국민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금융정책을 영상·웹툰으로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금융 분야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개인 또는 팀 참가 가능)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응모자는 2020년에 금융위가 추진한 금융정책*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40~3분 내외 길이의 순수 창착 영상물 또는 10컷 내외 웹툰 형식으로 제작해 이메일(fsconpr@korea.kr)로 제출하면 됩니다.

* 예시: 코로나19 금융지원 프로그램 금융시장 안정조치(채권시장안정펀드 등) 금융규제 샌드박스 기업자산 매각지원 프로그램 청소년 후불교통기능 체크카드 사용 추진 고금리 불법사채 근절 캠페인 보이스피싱 예방 관계부처 합동 대응 금융그룹감독법 제정 추진 등 (예시 외 다른 주제 가능)

 

 

수상작은 내·외부 심사를 통해 최종 6개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대상에게는 금융위원장상과 상금 200만원이 지급됩니다.

 

 

또한, 금융위TV(www.youtube.com/FSCKorea)·SNS 등 금융위 대표 소통채널을 통해 많은 국민들이 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확산할 예정입니다.

 

분야별 출품규격, 제출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금융위 대표 누리집(www.fsc.go.kr) 보도자료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 문의: 금융위원회 디지털소통팀 02)2100-2563, fsconpr@korea.kr)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

국가기록원 문화영화 227편 온라인 공개!

☞ T맵과 함께 '안전속도 5030' 캠페인 진행!

☞ 서울, 문산 고속도록 개통 및 통행료!(11.7)

☞ 여행지 추천 "여행예보"를 통해 안전하게 떠나요~

 

본 저작물은 금융위원회에서 ‘20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내 손으로 만드는 금융 꿀정보” 2020 금융정책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작성자:디지털소통팀)’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금융위원회 홈페이지(www.fsc.g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함께 하는 행복을 누려요~~ 구독과 공감 댓글 클릭~~ 서로 소통해요^^v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